-
과제 : 가치에 대한 인식 끌어내기
-
목표 : 자신의 가치에 대한 자기인식을 명료하게 하는것
-
가치딜레마에 대한 개방적 논의
-
가치화과정 : 선택하기 - 소중히 하기 - 행동하기
반응형
'★ 중등임용자료 > º 임용교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교육학 : 계통학습 (0) | 2020.11.04 |
---|---|
교육학 : 정의적 상담이론 (비지시적 상담, 정신분석 상담, 실존주의 상담) (0) | 2020.11.04 |
교육학 : 발전교육론 (0) | 2020.11.03 |
진로교육 : 진로교육과 발달이론 (0) | 2020.11.03 |
교육행정 : 장학의 유형 (임상, 컨설팅, 선택적, 발전, 동료, 자기, 전통, 인간자원장학) (0) | 2020.1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