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목적
-
기대되는 반응에 이르도록 논리, 추론기술. 질문의 구성과 연결을 통해서 문제의 해결방법을 찾는다
-
학생 스스로 문제해결을 위한 위계적질문과 문제해결과정을 설계하여 해결방안 찾는다
2. 학습자의 역할
-
추리력, 호기심, 논리적 사고를 동원해 문제에대한 논리적으로 연결된 해답을 발견하는 것이다.
-
일련의 질문들과 질문의 순서를 결정
-
알고있는 정보를 잘 계열화하여 적용하기
-
1)질문만들기
-
2)계열성 맞는 정보의 탐색
-
3)내용의 결합과 연결
-
4)정보의 수렴
-
5)올바른 반응의 발견
---------------
반응형
'★ 중등임용자료 > º 임용체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스펙트럼 E : 포괄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|---|---|
| 스펙트럼 F : 유도발견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| 스펙트럼 H : 확산발견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| 스펙트럼 I : 자기설계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| 스펙트럼 J : 자기주도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