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목표
-
학습자 각자 학습 프로그램을 설계, 개발하여 프로그램을 조직하고, 학습자 개인에게 적합한 일련의 에피소드별 과제를 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
-
자율성
2. 학습자의 역할
-
일련의 학습을 설계하고 순서를 결정
-
학습과 학습을 연결하는 책임
3. 스타일의 제한점
-
시간
-
인지능력의 개인차
4. 교사의 주의사항
-
학습행동에 관한 지나친 준거제시 불필요
반응형
'★ 중등임용자료 > º 임용체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펙트럼 G : 수렴발견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---|---|
스펙트럼 H : 확산발견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스펙트럼 J : 자기주도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스펙트럼 : 체육 교수 스타일 의미,가정 (0) | 2020.11.11 |
스포츠 심리학 핸드북 : 운동지속을 위한 건강행동 변화모형 (0) | 2020.1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