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★ 중등임용자료/º 임용체육학

스펙트럼 I : 자기설계형 스타일

by 공부하는 체육쌤 2020. 11. 11.

1. 목표

  • 학습자 각자 학습 프로그램을 설계, 개발하여 프로그램을 조직하고, 학습자 개인에게 적합한 일련의 에피소드별 과제를 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

  • 자율성

 

 

2. 학습자의 역할

  • 일련의 학습을 설계하고 순서를 결정

  • 학습과 학습을 연결하는 책임

 

3. 스타일의 제한점

  • 시간

  • 인지능력의 개인차

 

 

4. 교사의 주의사항

  • 학습행동에 관한 지나친 준거제시 불필요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