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목적
-
학습자들에게 그 자신의 경험을 시도해볼 수 있는 기회제공
-
학생 스스로 진도를 결정, 탐구, 발견, 프로그램을 설계 실행한다
-
학습자의 학습욕구에 자율권을 부여
2. 학습자의 역할
-
수업전중후의 모든 결정과 학습 평가기준을 결정
-
학습 행동이 시작되는 시점에서부터 학습자들이 개별적으로 교수 행동을 주도
반응형
'★ 중등임용자료 > º 임용체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펙트럼 H : 확산발견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---|---|
스펙트럼 I : 자기설계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스펙트럼 : 체육 교수 스타일 의미,가정 (0) | 2020.11.11 |
스포츠 심리학 핸드북 : 운동지속을 위한 건강행동 변화모형 (0) | 2020.11.10 |
체육측정평가 : 상관분석(상관의 정도 및 의미, 계산) (0) | 2020.1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