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목적
-
구체적인 인지작용을 통해 다양한 해답을 발견
-
알고있는 것 이상을 창조하고 다양하게 뻗어나가는 확산적인 사고 능력을 개발
2. 감환과정
-
다양한 해결책 제시 후 해결책을 찾아가는 과정
-
가능한 해결책
-
실행 가능한 해결책
-
바람직한 해결책
3. 교사의 역할
-
학생의 다양한 반응에대한 중립적 피드백을 제공하고 확산적 과정 참여에 댄 긍정적 가치 피드백을 제공
-
발견역치에 빠르게 이르도록 유도
-------------
반응형
'★ 중등임용자료 > º 임용체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펙트럼 F : 유도발견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---|---|
스펙트럼 G : 수렴발견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스펙트럼 I : 자기설계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스펙트럼 J : 자기주도형 스타일 (0) | 2020.11.11 |
스펙트럼 : 체육 교수 스타일 의미,가정 (0) | 2020.11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