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사용목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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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자 스스로 연습할 시간을 제공하고, 개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필요가 있을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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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복학습을 통한 숙련의 필요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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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 수행에 필요한 기억과 관련된 인지활동을 활성화할 필요가 있을 때
2.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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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드백이 부여된 모방과제를 학습자가 개별적으로 연습
3. 교사의 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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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과내용과 세부 운영절차를 결정하고 피드백을 학습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
4. 학습자의 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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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가지 의사결정군을 결저하고 기억/모방과제를 개별적으로 수행
5. 피드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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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수행과 관련된 과제관련 피드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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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자의 9가지 의사결정에 대한 피드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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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과 관련된 특징 : 학생 스스로 시간관련사항을 의사결정하고 조절하여 시간관리기술을 습득, 연습할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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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활동지 설계 목적 : 과제참여시간의 효율성을 높이고, 교사와 학습자 간 의사소통을 효율적으로 한다
1. 소환기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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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자가 과제수행이나 의사결정 과정에서 같은 오류를 범할때 학급활동을 중지시키고 교사 주의로 학습자들을 집합시킨 후 시범이나 설명을 반복한 뒤 제자리로 돌려보내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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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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같은실수를 범하는 학습자에게 동시에 피드백을 제공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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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시간을 통해 학습자는 질문이 가능하고, 이를 통해 학습자들의 이해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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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사와 학습자간 거리를 가깝게 하여 멀리서 고함치는것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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올바르게 수행하고 있는 학습자에게도 강화에 유익하다
2. 학생초대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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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습형 스타일의 변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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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자에게 두가지 혹은 그 이상의 과제 사이에서 선택하여 과제를 연습하도록 권유하는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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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런 전략은 학습자가 감정적으로 좋은 느낌을 갖도록 해주어 과제에 좀 더 인지적으로 몰두하게 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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