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향상도점수의 문제점
-
사전검사의 동기화가 어려움
-
척도단위의 비 동질성
-
향상도점수의 비신뢰성
-
향상도점수로 학습목표 성취여부 판단 어려움
2. 향상도점수의 해결방안
-
실제성평가에 적용하여 동기유발 수단으로 활용
-
가중치부여
반응형
'★ 중등임용자료 > º 임용체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운동학습 : 운동학습 단계(Fitts & posner, Gentile, Bernstein) (0) | 2020.11.10 |
---|---|
체육측정평가 : 학교체육의 성적부여 기준설정 및 순서 (0) | 2020.11.10 |
체육 지도 방법의 변화 과정 (방법에서 모형에 이르기까지) (0) | 2020.11.09 |
운동 생리학 : 운동 시간에 따른 피로의 원인 (0) | 2020.11.09 |
운동학습 : 자기통제 피드백 (0) | 2020.11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