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다양한 난이도와 '초대에 의한 교수'를 사용하라.
2. 과제 제시 때 다양한 기능 수준 사례를 제시하라.
3. 수준별 집단을 구성하라.
4. 학습 과제를 배울 때 기능이 낮은 학생들에게 많은 시간을 제공하도록 고려하라.
5. 격려와 칭찬을 제공하라.
반응형
'★ 중등임용자료 > º 임용체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포츠 심리학 핸드북 : 정신연습 (0) | 2021.01.19 |
---|---|
체육수업모형 : Brophy 동기유발 전략 개념틀 (0) | 2021.01.19 |
운동학습과 제어 : 운동협응의 측정 (각도-각도 다이어그램, 위상평면 분석법, 교차상관 분석법) (0) | 2021.01.19 |
스포츠 사회학 : 스포츠와 의사종교적 형태 (의식, 금기, 주물, 마법) (0) | 2021.01.19 |
스포츠 사회학 : 스포츠의 교육적 순기능 (전인교육, 사회통합, 사회선도) (0) | 2021.01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