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mouseX : 캔버스 (0,0)에 대한 마우스의 현재 수평 위치 담기
- mouseY : 캔버스 (0,0)에 대한 마우스의 현재 수직 위치 담기
- 2D상 (0,0)은 좌측 상단, WebGL상에는 (-너비/2, 높이/2)를 의미한다.
- 마우스 입력 대신 터치가 사용될 경우 mouseX는 가장 마지막 터치 지점의 x좌표값을 담는다.
- 마우스 입력 대신 터치가 사용될 경우 mouseY는 가장 마지막 터치 지점의 y좌표값을 담는다.
반응형
'★ 프로그래밍 > º P5.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무료 온라인 HTML 컬러코드 찾기 사이트 : 컬러코드 찾기 (0) | 2020.11.29 |
---|---|
p5.js 캔버스에 타원 그리기 ellipse( ) (0) | 2020.11.29 |
p5.js 직사각형 그리기 rect( ) (0) | 2020.11.28 |
p5.js 두 점을 연결하는 곧은 선 그리기 line( ) (0) | 2020.11.21 |
p5.js 텍스트 그리기 text( ) (0) | 2020.11.21 |